국과수, 불산 누출사고 사망자 시신 부검국립 과학수사연구원은 오늘 오전 삼성전자 화성반도체 공장 불산 누출 사고로 숨진 박모(34) 씨의 시신을 부검했다. 국과수는 박 씨를 정밀 부검해 박 씨에게 불산이 침투한 경로와 직접적인 사인 등을 조사했다. ..
권오현 삼성전자 부회장 "불산 누출사고 송구하다"권오현 삼성 부회장이 30일 열린 수요 사장단회의에 참석해 화성 반도체 공장 불산 누출사고에 대해 사과의 뜻을 전했다. 사장단 회의 중 권오현 부회장은 "이번 불산 유출 사고로 희생자가 나오는 사고가 있었던데 ..
삼성전자, 30일 불산 누출사고 관련 주민설명회 연다삼성전자와 화성시가 화성사업장에서 최근 일어난 불산 누출사고와 관련해 30일 오후 7시 화성시 동탄1동 주민센터에서 설명회를 갖는다. 이번 설명회는 주민들의 불안감을 해소하기 위해 진행되는 것이다...
부전~마산 복선전철 2019년 개통… 26분만에 주파부산광역시 부전역에서 김해시의 장유역까지 26분만에 주파할 수 있는 전철이 2019년에 개통된다. 국토해양부는 30일 스마트레일㈜과 부전~마산 복선전철 민간투자사업(BTL) 실시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
삼성전자 불산 누출사고, 피해자 전원 진술 거부로 조사 지연삼성전자 화성반도체 공장 불산 누출 사고와 관련해 당시 현장 직원들에 대한 조사가 늦어지며 경찰이 수사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화성공장 불산 공급 협력업체 STI서비스 관계자를 상대로는 사고당일인 지난 28일 ..
대학생 장학금 미끼 대출 사기 극성최근 대학생들에게 장학금을 받게 해주겠다며 대출을 받게 한 뒤 이 돈을 가로채는 사기행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어 대학생들의 주의가 필요할 것으로 보다. 29일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대학생 A씨는 지난해 5~7월 ..
부전~마산 복선전철 2019년 개통… 26분만에 주파 부산광역시 부전역에서 김해시의 장유역까지 26분만에 주파할 수 있는 전철이 2019년에 개통된다. 국토해양부는 30일 스마트레일㈜과 부전~마산 복선전철 민간..
삼성전자 불산 누출사고, 피해자 전원 진술 거부로 조사 지연 삼성전자 화성반도체 공장 불산 누출 사고와 관련해 당시 현장 직원들에 대한 조사가 늦어지며 경찰이 수사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화성공장 불산 공급 협력업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