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시간 외출땐 보일러 안끄고 창틈·현관문 틈 막아야 난방비 절약"쌀쌀한 겨울로 접어들면서 각 가정이 본격적으로 보일러를 켜고 난방을 시작한 가운데, 보일러를 많이 틀지도 않을 것 같은데도 기겁을 할 정도로 많이 나온 난방비에 놀라는 주부들이 한 둘이 아니다. 그렇다면 난방비..
외국인학교 설립과정도 비리… 국내 자금 설립 의혹외국인학교 부정입학 사건을 수사 중인 인천지방검찰청은 일부 외국인학교들이 외국 자본을 위장한 국내 자금으로 설립됐다는 의혹이 제기되자 수사를 확대하고 있다. 인천지검 외사부는 13일 서울의 외국인학교 2곳을 추..
'징역 45년 구형' 친조카 7년간 성폭행 큰아버지 징역 25년 선고친조카를 7년간 성폭행해 출산까지 시켜 죄질이 나쁘다는 이유로 검찰에 의해 이례적으로 징역 45년이 구형됐던 큰아버지에게 법원이 징역 25년을 선고했다. 수원지법 평택지원 형사합의부(김진현 부장판사)는 14일 ..
서울교육감 재선거 '보수' 문용린 vs '진보' 이수호서울시교육감 재선거에 나설 보수·진보 양쪽 진영의 단일 후보가 확정됐다. 민주진보 서울교육감후보 추대위원회는 13일 현장투표(40.6%), 여론조사(40.6%), 배심원투표(18.8%)를 통해 이수호 전 전국교..
효성, 애물단지 된 '세빛둥둥섬' 인한 손실로 '답답'세빛둥둥섬(플로팅 아일랜드)이 1천억이 넘는 예산을 투입하고 한강 위에 둥지를 틀었으나 애물단지가 되어 방치되고 있다. 비싼 세금을 들여 지어 놓은 공간이 제구실을 못한 채 버려져 있다는 것은 막대한 사회적 손해라며..
고3 여학생 수능 후 낙태수술 받다 사망고3 여학생이 수능 후 병원에서 낙태 수술을 받다 숨져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서울 광진경찰서는 지난 10일 오후 8시께 서울 광진구의 한 산부인과 병원에서 이모(17)양이 낙태 수술을 받고 숨졌다고 13일 밝..
서울교육감 재선거 '보수' 문용린 vs '진보' 이수호 서울시교육감 재선거에 나설 보수·진보 양쪽 진영의 단일 후보가 확정됐다. 민주진보 서울교육감후보 추대위원회는 13일 현장투표(40.6%), 여론조사(40.6..
효성, 애물단지 된 '세빛둥둥섬' 인한 손실로 '답답' 세빛둥둥섬(플로팅 아일랜드)이 1천억이 넘는 예산을 투입하고 한강 위에 둥지를 틀었으나 애물단지가 되어 방치되고 있다. 비싼 세금을 들여 지어 놓은 공간이 제구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