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SKT, ‘옴니아1·2’서 ‘갤럭시S2’로 기변시 20만원 지원26일 업계에 따르면, SK텔레콤은 삼성전자 스마트폰 '옴니아' 1·2 사용자가 '갤럭시S2'로 기기변경시 20만원을 지원키로 했다...
‘빈축은행’ ‘눈감원’…부산저축은행 특혜인출 논란 확산부산상호저축은행이 영업정지가 내려지기 전날 VIP 고객들만 몰래 불러 예금을 특혜 인출해준 것으로 알려지면서, 파문이 걷잡을 수 없이 확산되고 있다...
대한상의 “에너지보고 중앙아시아에 관심 가져야”최근 에너지자원 확보가 주요 이슈로 떠오르는 가운데 에너지자원의 보고인 중앙아시아 지역에 국내기업이 더 많은 관심을 가져야 한다는 지적이 나왔다. 대한상공회의소가 26일 남대문로 상의회관에서..
현대차, 벨로스터 1호차 주인공 광고인 이제석 선정현대자동차는 신개념 PUV(Premium Unique Vehicle) 벨로스터의 1호차를 이제석 광고연구소 대표 이제석(29세)씨에게 전달하며 27일부터 본격적인 고객 인도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현대차는 뉴욕 제이콥..
[표] 갤럭시S2 예약판매 가격비교KT, LG유플러스(U+), SK텔레콤 등 이동통신 3사가 삼성전자의 스마트폰 '갤럭시S2' 예약판매를 진행 중이다. 다음은 LG U+가 공개한 갤럭시S2 판매가격 비교표로, 해당 요금제 24개월 가입 기준 구매가격..
갤럭시S2 예약판매 ‘순항’LG유플러스(LG U+)가 지난 21일부터 진행한 삼성전자 스마트폰 '갤럭시S2' 예약판매 집계 결과, 5일만에 예약가입 고객 수가 1만명을 돌파했다...
EU수출기업 75% “FTA 발효되면 시장진출 강화”…임시국회 주목우리 기업들은 한-EU FTA(자유무역협정)를 계기로 영업망 확충과 수출품목 확대 등의 시장선점 활동을 준비 중인 것으로 나타났다. 하지만 FTA 비준안은 지난 15일 국회 외교통상통일위원회(외통위) 법안심사소위에서..
건강보험료 폭탄 결국…대국민 설명은 28일로 연기직장인들이 갑자기 늘어난 건강보험료(건보료) 공제액으로 혼란을 겪고 있다. '건보료 폭탄'이 터진 것이다. 대부분 회사의 월급날인 25일과 26일, 직장인들은 지급액이 적게는 몇 만원, 많게는 2~30만원 이상 줄어..
“최태원 SK 회장 소득신고·탈세여부 조사해야”최태원 SK그룹 회장의 선물투자 손실과 관련, 국세청과 금융감독당국 등이 소득신고 및 탈세여부, 자금 출처 등에 대해 철저히 조사해야 한다는 지적이 제기됐다...
[단독] 론스타 투자자 뇌관, 내달 윤곽 드러날 듯"론스타의 산업자본(비금융주력자) 여부 은폐와 관련해서 검찰 수사가 아주 속도를 내고 있다. 다음주 쯤이면 윤곽이 나오리라 기대한다" 25일 김준환 유한대학 교수(외환은행 되찾기 범국민운동본부 사무처장)는 불교방송과..
주가 올라도 내 종목은…‘시장에 투자하는 펀드’ 주목과거에 비해 국내외 이슈들의 주식시장 영향력이 커지면서 개별종목 주가는 물론 주가지수, 환율, 원유, 원자재 등 시장관련 지표들의 오르내림이 커지고 있다. 게다가 급격한 변동폭이 나타나는 주기 또한 예측이 불가능해져..
커피값 인상…동서식품, 출고가 10% 가까이 올린다동서식품이 커피값 인상을 단행한다. 동서식품은 오는 25일부터 자사 커피제품의 출고가격을 9.0~9.9% 인상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는 2009년 7월 5%를 올린 이후 1년10개월여만이다...
SKT 데이터 로밍요금 집단소송 본격화SK텔레콤 해외 데이터로밍 요금제로 인한 손해배상 청구소송이 제기될 예정이다. 22일 대한변호사협회 공익소송특별위원회는 "최근 SKT 고객 중 해외 데이터로밍으로 인해 예상치 못한 거액의 요금을 부과당하는 사례가 빈..
금산분리법 완화되나…이달 임시국회 ‘관건’일반 지주회사의 금융자회사 보유를 허용하는 금산분리법 완화 방안이 이달 임시국회에서 다뤄질 것으로 알려져 주목된다. 김동수 공정거래위원장(사진)은 21일 오후 예고없이 공정위 기자실을 전격 방문, 이같은 내용을 핵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