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가격↓ 성능↑’ 혼다 신형 어코드 시판

혼다가 26일 서울 삼성동 JBK 컨벤션홀에서 신형 어코드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간다. 이날 정우영 혼다코리아 대표는 신형 어코드의 주요한 변화에 대해 "세심한 부분까지 업그레이드 되었으며, 2.4 디럭스..

현대·기아차, 독자개발 새 엔진·변속기 공개

현대·기아자동차가 순수 독자기술로 개발한 차세대 엔진과 변속기를 공개했다. 회사는 26일부터 27일까지 경기도 화성시 남양기술연구소 인근 롤링힐스에서 '현대·기아 국제 파워트레인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이 자리에서 2..

현대차, 쏘나타 작품사진 공모전 개최

현대자동차는 25일부터 3년 경력 이상의 전문 포토그래퍼 대상으로 쏘나타 작품사진을 공모하는 '쏘나타 중견 전문 포토그래퍼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기아차, 도서지역 무상점검 서비스

기아자동차가 도서지역 고객을 위한 '도서지역 무상점검서비스'를 실시한다. 25일 회사 관계자는 "내달 10일까지 지리적 여건으로 인해 평소 정비서비스를 받기 힘들었던 도서지역 고객들을 위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네오위즈, 모바일사업 차세대 성장동력으로 키운다

네오위즈가 모바일 사업을 신성장엔진으로 육성한다. 코스닥 상장기업 네오위즈는 유·무선 컨버전스(Convergence) 시대에 적극 대응하기 위해, 급성장하고 있는 모바일 사업을 차세대 성장동력으로 키우겠다고 25일 ..

현대차그룹 “유럽서 적자? 아니다”

"우리가 아직도 유럽에서 고전한다구요? 선전하고 있습니다" 25일 현대자동차그룹의 한 임원은 유럽법인의 상황에 대해 이같이 답했다. 또한 내년 VF(프로젝트명)와 K5 수출과 관련,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현대·기아차, 지능형 교통시스템 비전 제시

현대·기아차가 차세대 지능형 교통 시스템 분야의 비전을 제시했다. 회사는 25일부터 29일까지 5일간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리는 '지능형 교통 시스템(ITS) 세계대회'에 참가해, 친환경 기술과 차세대 지능..

현대차그룹, VF쏘나타·K5로 유럽서 ‘새판’

"내년에 유럽형 VF(프로젝트명) 쏘나타와 K5가 출시되면 소형차와 SUV 위주의 라인업이 보완될 것이다. 플릿(Fleet) 시장도 적극 공략할 수 있다" 25일 현대자동차그룹의 한 임원은 서유럽에서의 전략에 대해 ..

외국인 투자유치 ‘중동 국부펀드를 잡아라’

중동 국부펀드 유치에 적극 나서야 한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25일 KOTRA는 '중동 국부펀드의 동향 및 투자유치전략' 보고서를 통해, 최근 중동 국부펀드가 투자대상을 서방선진국에서 아시아 및 신흥시장으로 확대하고 ..

에이텍, 부산 ITS 세계대회 참가

코스닥 상장기업 에이텍이 25일부터 29일까지 부산 BEXCO에서 열리는 '제17회 부산 ITS(지능형교통체계) 세계대회'에 참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