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포토] 돋보이는 ‘더블 버블’ 루프

푸조(PEUGEOT)의 프리미엄 쿠페 'RCZ'가 28일 국내 공식 출시됐다. RCZ를 돋보이게 하는 '더블 버블'(Double-Bubble) 루프는 두 개의 알루미늄 아치로 후면 스크린과 연결되어 독특한 매력을 발..

[포토] 푸조 RCZ의 ‘융통성’

푸조(PEUGEOT)의 프리미엄 쿠페 'RCZ'가 28일 국내 공식 출시됐다. RCZ의 내부 인테리어는 어떠한 상황에도 잘 적용될 수 있도록 융통성 있게 디자인됐다...

현대·기아차, 협력사 기술 경쟁력 육성 박차

현대·기아자동차가 동반성장을 위한 협력사들의 기술 경쟁력 육성에 박차를 가한다. 회사는 28일 경기도 화성시 소재 남양연구소 및 롤링힐스에서 28개 1차 협력사가 참여한 가운데 '2010년 R&D 협력사 테크데이'(..

기아차, 세계 정비기술 경진대회 개최

기아자동차 마크를 단 해외 정비 전문가들이 한 자리에 모여 세계 각국에서 갈고 닦은 정비 실력을 겨뤘다. 회사는 최근 천안시에 위치한 현대·기아차 천안 정비연수원에서 해외 우수 정비기술인력 육성을 위한 '제5회 세..

영·호남, 예술로 통(通)하다

현대예술관과 전주에 있는 한국소리문화의전당이 문화예술의 상호 지원과 협력을 다짐하는 협약(MOU)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양 기관 대표와 현대중공업 군산조선소 표한근 상무 등이 참석한 가운데, 28일 한국소리문화..

푸조, 프리미엄 쿠페 ‘RCZ’ 국내 출시

푸조(PEUGEOT)의 한국 공식수입원 한불모터스는 28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푸조 강남타워에서 프리미엄 쿠페 RCZ의 한국 공식 출시 행사를 갖고 판매에 들어갔다...

[포토] 현대·기아차, G20 정상회의 차량 전달

현대·기아자동차가 28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동문광장에서 이시형 G20 준비위원회 행사기획단장 및 정의선 현대차 부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G20 서울 정상회의에서 이용할 차량에 대한 전달식을 가졌다...

제2금융권 대주주 자격심사 강화 시급

"출자능력이 부족하거나 심지어 불법행위로 유죄판결을 받은 경우에도 대주주의 지위를 계속적으로 유지하는 경우가 적지 않았습니다." 28일 김상조 경제개혁연대 소장(한성대 교수)는 최근 태광그룹 사태와 관련, 비은행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