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수낵 총리

英 수낵 총리, "영국과 중국의 황금기 끝났다"

리시 수낵 영국 총리가 "영국과 중국간의 '황금기'는 이제 끝났다"라며 중국에 대한 단호한 입장을 밝혔다. 영국의 국익과 가치에 대한 중국의 제도적 도전으로 인해 양국 관계가 악화됐다는 것이다. 수낵 총리는 취임 ..
런던 [무료이미지]

초저배출구역 런던 전역으로 확대

런던의 초저배출구역(Ultra Low Emission Zone, ULEZ)이 '압도적인' 반대에도 런던 전역으로 확대될 것이라고 사디크 칸 런던 시장이 발표했다. 초저배출구역은 배기가스를 많이 배출하는 노후 공해 차..
우크라이나

우크라이나, 러 전력망 공격은 '대량학살'

우크라이나의 에너지 인프라에 대한 러시아의 공격은 대량학살에 해당한다고 우크라이나 고위 관리가 말했다. 27일(현지시간) BBC는 우크라이나 검찰총장이 우크라이나의 주요 시설에 타겟을 맞춘 러시아의 공격은 전체 우..
로시아 오일 [무료이미지]

EU, 러시아 유가 상한액 합의 '불발'

유럽연합 대사들이 유가 상한제 가격을 놓고 충돌했다고 월스트리트저널이 23일(현지 시각) 보도했다. EU 유럽 집행부는 원유 가격 상한선을 현재 모스크바 유가를 초과한 배럴 당 65~75달러로 제한할 것을 제안했다...
유럽국가 [무료이미지]

미국·EU 등 G7, 러시아 유가 상한선 합의 전망

미국과 유럽 국가를 비롯한 주요 7개국(G7)이 23일 러시아 원유 가격 상한선 수준을 합의할 전망이며 배럴당 약 60달러로 설정하는 것을 논의하고 있다고 월스트리트저널이 22일(현지 시각) 보도했다.23일(현지시간..

EU, 러시아 유가 상한액 합의 '불발'

로시아 오일 [무료이미지]
유럽연합 대사들이 유가 상한제 가격을 놓고 충돌했다고 월스트리트저널이 23일(현지 시각) 보도했다. EU 유럽 집행부는 원유 가격 상한선을 현재 모스크바 유가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