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그랜저만의 ‘30가지 비밀’…매일 하나씩 공개된다

현대자동차가 온라인을 통해 신형 그랜저에 탑재될 30가지의 첨단 신기술들을 공개키로 했다. 2일 회사 관계자는 "내년 1월12일까지 주말을 제외한 30일간, 신형 그랜저에 적용되는 파워트레인, 안전사양, 편의사양, ..

전세대란 해결위한 정책과제는

전세대란 해결을 위해서는 양도세·보유세 등 각종 세제를 완화하고, 공공사업자가 아닌 민간사업자가 주택 공급을 지속할 수 있게 해야한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자유기업원 “전세대란, 향후 2~3년간 지속 불가피”

"최근의 상황은 주택가격 안정으로 동반되는 전세금 상승이라고 진단하는 것이 바람직하고, 향후 2~3년간은 주택공급 감소로 인한 전세금 상승이 불가피할 것이다" 2일 시장경제 연구기관 자유기업원은 '전세대란과 한국 부..

[단독] 제주암센터 설립 무산? ‘본계약 가시화’

제주암센터(가칭) 건립 사업이 무산됐다는 보도가 사실 확인이 되지 않은 오보인 것으로 드러났다. 지난달 10일 일부 언론은 제주대학교가 지난 2일자로 (주)유니드파트너스와의 3500억원 규모 암치료 전문병원 설립 사..

연말 눈여겨볼 수익형 오피스텔은?

올해 중소형 아파트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임대사업을 목적으로 하는 투자자가 늘어나자 덩달아 주거용 오피스텔 수요도 폭발적으로 증가하면서 오피스텔에 대한 인기도 덩달아 오르고 있다.업계에 따르면 올 초부터 지난 11월까..

현대·기아차, 호주서 최고 품질 인정받아

현대·기아자동차가 호주에서도 최고의 품질을 인정받았다. 1일 현대차그룹 및 업계 등에 따르면, 30일(현지시간) 호주 최고 권위의 자동차 평가기관인 ‘호주 자동차 연합회’에서 주관한 ‘2010 호주 최고의 차’에서 ..

기아차 스포티지R, 세계 곳곳에서 ‘올해의 SUV’

기아자동차의 스포티지R(수출명 스포티지)이 호주, 뉴질랜드, 브라질, 캐나다 등 세계 시장 곳곳에서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 1일 회사측에 따르면, 스포티지R은 30일(현지시간) 뉴질랜드 SUV 전문지 ‘NZ4WD’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