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현대모비스, 첨단 차량용반도체 국산화 성공

자동차가 전자화되면서 차량용반도체 시장이 급속하게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현대자동차그룹의 부품계열사가 국산화에 성공하며 해외업체들이 주도하고 있는 차량용반도체 사업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포토] 기아차, K7 고객 초청 승마 아카데미 개최

기아자동차는 10일부터 19일까지 경기도 과천 경마공원 내 승마훈련원에서 K7 고객들에게 고급 스포츠인 승마를 체험하고, 이색적이고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주고자 'K7 고객 초청 승마 아카데미'를 개최한다...

[포토] ‘엑센트 일반인 광고모델 TOP2는 누구?’

현대자동차는 신형 엑센트의 일반인 광고모델 오디션인 '엑센트 영 가이(Young Guy) 선발대회'의 본선 진출자 7명을 공개하고, 이 중 최종 2명을 선발하는 '엑센트 영 가이 TOP2 네티즌 투표' 이벤트를 개최..

마이크 아카몬 GM대우 사장 "최고 품질 강조"

마이크 아카몬 GM대우 사장이 5일 무결점 품질확보 정책의 일환으로 임직원들을 대상으로한 '품질 워크숍'을 개최했다. 인천 청라 프루빙 그라운드(주행시험장)에서 열린 이번 워크숍은 '무결점 품질 확보'를 최우..

GM대우, 외국기업의 날 은탑산업훈장

GM대우가 3일 서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열린 '제10회 외국기업의 날' 기념행사에서 은탑산업훈장을 수상했다. 지난달 17일 출범 8주년을 맞은 GM대우는 외국인 투자 기업으로서 투자 유치 및 진흥은 물론,..
이미지

현대·기아차, 美 '가장 사고싶은 차'에 선정

현대·기아자동차가 미국시장에서 우수한 품질과 성능으로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 현대·기아차는 현대차 '제네시스', '쏘나타'와 기아차 '쏘렌토R'과 '쏘울'이 미국 소비자잡지 '컨슈머다이제스트'지의 '2011 가..

[포토] “소형차 역사 다시 쓴다”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2일 전북 변산반도 소재 대명 리조트에서 양승석 사장 등 현대차 관계자 및 기자단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형 '엑센트'(프로젝트명 RB)의 신차설명회 및 시승회를 갖고 본격 출시를 위..

"美 더블딥 가능성 낮아···회복은 더딜 것"

향후 미국 경제의 더블딥 가능성은 40% 이하일 것으로 보이지만, 본격 회복에는 상당한 시간이 필요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더블딥이란 불황에서 벗어난 경제가 다시 침체에 빠지는 이중침체 현상을 말한다. 대한상공회..

현대차, 신형 ‘엑센트’ 출시

역동적 스타일과 동급 최강의 상품경쟁력으로 ‘엑센트’가 다시 부활한다. 현대자동차는 2일 전북 변산반도 소재 대명 리조트에서 양승석 사장 등 현대차 관계자 및 기자단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엑센트(프로젝트명 RB..

엑센트 ‘가이즈 라이센스’ 어떻게 나왔나

현대자동차 '엑센트'의 마케팅 슬로건은 '가이즈 라이센스'(Guy’s License)로, 젊은이들만이 누릴 수 있는 특권 또는 자격을 의미한다. 11년만에 화려하게 재등장한 만큼, 이러한 마케팅 전략방향을 선택하게 ..

한화S&C ‘비자금 조성’ 의혹

김승연(58) 한화그룹 회장의 세 아들이 지분 100%를 보유한 한화S&C(한화에스앤씨)가 비자금 의혹의 핵심으로 떠오르고 있다. 한화S&C는 그룹 주요 계열사의 전산망 관리를 맡고 있는 시스템 통합(SI) 업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