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LS전선, 휴대 가능한 전기차 충전기 개발

LS전선은 국내 처음으로 간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는 가정용 전기차 충전기를 개발했다고 29일 밝혔다. 기존에는 전기차 충전을 위해 주유기 모양의 고정된 충전대를 사용해야 했다...

현대차, 美서 세계 7대 메이커 중 평균 연비 1위

현대차 판매 차종의 평균 연비가 크라이슬러, 도요타 등 전 세계 7대 메이커 중에서 가장 높은 것으로 집계됐다. 현대차는 소형 차종에 비해 연비가 떨어지는 중ㆍ대형 차종 판매 비중이 늘어나고 있다. 이럴 경우 판매 ..

현대차, 임단협 타결... 사상 첫 3년 연속 무파업

현대차 노조는 26일 전체 조합원 4만4천855명을 상대로 실시한 임단협 잠정합의안 찬반투표에서 투표자 4만2천377명(투표율 94.48%) 가운데 2만2천964명(찬성률 54.19%)이 찬성, 잠정합의안이 가결됐다..

한국지엠 전국 딜러 판매 시스템 구축

한국지엠은 26일 스피드모터스(대표 권세진), SS오토(대표 권기연)를 신규 딜러로 선정해 국내 전체 판매권역에 대한 딜러 판매 시스템을 구축했다고 밝혔다...

K5 하이브리드, 美 전국 일주하며 최고 연비 도전

K5 하이브리드는 26일(미국 현지시간) 기아차 생산 공장이 위치한 조지아주 웨스트포인트시를 출발, 미국 본토를 시계 방향으로 돌며 미국 48개주 전역(알래스카, 하와이 제외)을 일주한 후 사우스캐롤라이나주를 거쳐 ..

LG-GM, 전기차 공동 개발... 전기차 동맹 강화

LG가 미국 최대 자동차회사인 GM과 손잡고 전기자동차 개발에 나선다. LG화학이 GM의 전기차에 들어가는 배터리를 독점공급하기로 한 데 이어 전기차 공동개발에 합의함에 따라 LG와 GM의 전기자동차 협력 관계가 더..

기아차, 안전성 강화된 2012년형 쏘렌토R 출시

기아차는 26일부터 안전사양을 강화하고 각종 편의사양을 보강한 '2012 쏘렌토R'를 출시하고 본격 판매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신형 쏘렌토R는 기존 2열 중간 좌석의 2점식 시트벨트를 3점식 시트벨트로 교체해 ..

현대차, 코리아 브랜드 탐험대 발대식 개최

코리아 브랜드 탐험대는 현대자동차와 국가브랜드위원회가 손잡고 외국인 청년과 대한민국 청년이 함께 한국을 체험하고 느낀 점을 온라인 콘텐츠로 제작, 배포할 수 있도록 지원해, 세계에 코리아 브랜드를 알릴 수 있도록 하..

쌍용차, 추석 귀향 차량으로 코란도C 100대 제공

쌍용차는 추석 귀성객들에게 '코란도 C' 100대를 귀향 챠량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운전면허를 소지한 만 21세 이상의 성인은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오는 26일부터 9월 2일까지 이벤..

BMW 송파 서비스센터 리뉴얼 오픈

BMW 코리아는 공식딜러인 도이치 모터스의 송파 서비스센터를 리뉴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리뉴얼 오픈을 통해 BMW는 서울 송파 및 잠실 지역 고객 서비스망을 확장하는 것은 물론 보다 신속하고 효율적인 서비스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