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김성수 전 처 살해 피의자 "홧김에 찔렀다"

17일 서울 강남 술집에서 흉기를 휘둘러 그룹 쿨의 멤버인 가수 겸 방송인 김성수의 전 부인이자 배우 공형진의 처제인 강모(36·여)씨를 숨지게 한 혐의를 받는 제갈○(38)씨가 시비 끝에 격분해 범행했다고 경찰에 ..

서울 지하철 부정승차 4년간 8만1755건… 2호선 최다

최근 4년간 서울 지하철 1~9호선에서 부정승차로 적발된 건수가 8만건을 웃돌고, 이에 따른 징수금이 23억원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 2호선의 부정승차가 가장 많았다. 국회 국토해양위원회 소속 박수현 의원(민..

해경, 흉기난동 중국선원 11명 전원 사법처리키로

목포해경은 불법조업에 대한 해경의 검문검색에 흉기를 들고 저항한 중국선원 11명을 전원 사법 처리할 방침이라고 18일 밝혔다. 해경의 한 관계자는 "단속과정에서 중국선원이 숨지는 안타까운 사고가 발생했지만, 흉..

'CP 사기의혹' 구자원 LIG그룹 회장 검찰 출석

계열사인 LIG건설의 부실을 숨기고 기업회생절차 개시신청(법정관리)을 앞둔 상태에서 수백억원대의 기업어음(CP)을 발행한 의혹을 받고 있는 LIG그룹 구자원(77) 회장이 18일 피의자 신분으로 검찰에 출석했다. ..

서울시 광역버스 노선 증설 추진

서울시가 반복되는 수도권 광역버스의 출퇴근길 혼잡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사당·잠실·삼성·신촌·합정 등으로 들어오는 광역 버스 노선을 추가로 늘리고, 출퇴근 시간대 정기 이용권 버스를 연말까지 도입하기로 했다. ..

유리 사망 오보 알고 보니… 김성수 전처 사망

심야 서울 강남 술집에서 연예인과 프로야구 선수가 있는 일행과 다른 손님 간에 시비로 '칼부림'이 벌어져 가수의 전 부인인 30대 여성이 숨지고 3명이 다치는 충격적인 사건이 발생했다. 특히 이 사건이 보도되는..

해경, '고무탄 사망' 중국 선원 사고 경위 조사

해경이 불법 조업 중국 선원(44)의 사망사고와 관련, 17일 동료 선원 등을 상대로 경위 조사에 나섰다. 이 중국 선원은 16일 오후 3시 10분께 전남 신안군 흑산면 홍도 북서쪽 90㎞ 해상에서 불법 조업 ..

흉기저항 중국 선원, 해경이 쏜 고무탄 맞고 숨져

불법조업 중이던 중국어선의 선원이 해경의 단속 및 진압에 저항하다 해경이 쏜 고무탄에 맞아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해경은 검문에 나선 경찰관과 중국선원을 상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17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