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서 빙판길 차량 20대 추돌… 3명 경상14일 오전 8시 30분께 대구시 달성군 가창면 스파밸리 앞 길에서 차량 20대가 연쇄 추돌하는 사고가 일어났다. 하지만 대량 추돌사고에도 2~3명이 가벼운 상처를 입었을뿐 큰 인명피해는 없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노태우 전 대통령 생가에 방화 추정 화재 발생노태우 전 대통령의 생가(대구 동구 신용동 소재)에 방화로 추정되는 화재가 발생해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13일 대구 동부경찰서에 따르면, 노 전 대통령 생가에 방화 추정 화재 사건이 발생, 사수에 나섰다. ..
부경대 학생 9명 부재자투표 못해… 조교 실수부경대의 한 학과 조교가 부재자투표 신청서를 접수하지 않아 9명의 학생이 부자재투표를 하지 못하게 됐다. 부경대는 A학과에 부재자투표 신청서를 제출한 학생 9명이 조교 B씨가 접수기간(11월21~25일) 내에 ..
브라우니 등 중국산 완구서 내분비계 장애물질 기준치 최대 159배 초과장난감용 승용차, 봉제 허스키, 보행기 등 중국산 완구에서 내분비계 장애물질이 기준치를 최대 159배 초과해 검출됐다. 특히 개그콘서트에 나와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인형 '브라우니'에서도 프탈레이트계 가소..
서울 법인택시 수입금 투명해진다… 관리 시스템 운영서울시가 내년부터 시내 법인택시가 얼마를 버는지 투명하게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을 운영한다. 기존 택시업계에는 사납금 제도가 보편화돼 있어 기사들이 하루 수입 중 사납금을 내고 가져가는 수입은 집계되지 않아 택..
고대 학생회 172명 부재자투표 신고 누락… 투표시 고향 내려가야고려대 학생회가 학생들로부터 취합한 부재자투표 신청서 신고를 누락해 일부 학생들이 학내에서 투표하지 못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들 학생은 투표를 하려면 투표 당일 고향으로 내려가야 하는 불편을 감수해야 한다. ..
브라우니 등 중국산 완구서 내분비계 장애물질 기준치 최대 159배 초과 장난감용 승용차, 봉제 허스키, 보행기 등 중국산 완구에서 내분비계 장애물질이 기준치를 최대 159배 초과해 검출됐다. 특히 개그콘서트에 나와 선풍적인 인기..
서울 법인택시 수입금 투명해진다… 관리 시스템 운영 서울시가 내년부터 시내 법인택시가 얼마를 버는지 투명하게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을 운영한다. 기존 택시업계에는 사납금 제도가 보편화돼 있어 기사들이 하루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