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마약 직접 제조·판매한 미군 탈영병 4명 입건마약가루를 밀수해 신종마약을 직접 제조·판매한 미군 탈영병 4명이 경찰에 붙잡혀 구속됐다. 제조를 도운 필리핀 여성도 구속됐고, 투약한 미군 병사와 내외국인은 무더기로 입건됐다. 특히 내국인 중에서는 명문..
세종 전의역 인근서 무궁화호 고장… 50분 운행 지연목포발 용산행 무궁화호 1402호 열차가 10일 오전 11시30분께 세종특별자치시 전의역과 소정리역 사이에서 고장으로 멈춰 섰다. 열차는 50여분간 정차해 있다가 다른 기관차로 연결돼 운행을 재개했지만 뒤따라 ..
"1등 신랑감? 돈만 많이 벌면 되죠"결혼정보회사 선우가 올 1월부터 11월까지 수도권에 사는 미혼 직장여성 900명을 상대로 조사한 결과, 가장 선호하는 배우자로 전문직 남성이 누리던 '절대 인기'가 조금씩 위협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10일 밝혔..
손님 놓고 내린 150만원 상당 돈가방 '꿀꺽' 택시기사 입건손님이 놓고 내린 150만원 상당의 돈가방을 꿀꺽한 택시기사가 경찰에 입건됐다. 10일 울산 남부경찰서에 따르면, 울산 중구의 이모(76)씨 부부는 지난달 29일 오후 2시30분께 할머니가 전날 경남 양산의 한..
내년부터 이·미용실 최종가격 업소 내부 게시해야내년부터 이·미용실은 재료비, 봉사료, 부가가치세 등을 포함해 소비자가 내야 하는 최종가격을 서비스별로 업소 내부에 게시해야한다. 보건복지부는 소비자들의 합리적 선택을 돕고 업소간 건전한 가격경쟁을 유도하기 위..
달리던 시내버스 안에서 누군가 가스살포… 승객 1명 입원달리던 시내버스 안에서 가스가 살포돼 승객 1명이 입원하는 등 피해를 입은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경찰은 가스살포자에 대한 조사에 나설 예정이다. 10일 광신고속에 따르면, 지난 3일 오후 5시 50분께 승객 30..
손님 놓고 내린 150만원 상당 돈가방 '꿀꺽' 택시기사 입건 손님이 놓고 내린 150만원 상당의 돈가방을 꿀꺽한 택시기사가 경찰에 입건됐다. 10일 울산 남부경찰서에 따르면, 울산 중구의 이모(76)씨 부부는 지난달 ..
내년부터 이·미용실 최종가격 업소 내부 게시해야 내년부터 이·미용실은 재료비, 봉사료, 부가가치세 등을 포함해 소비자가 내야 하는 최종가격을 서비스별로 업소 내부에 게시해야한다. 보건복지부는 소비자들의 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