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 중 신고리 3·4호기에도 '위조 부품' 사용돼현재 건설 중인 신고리 원전 3·4호기에도 시험을 거치지 않은 위조 부품이 사용된 것으로 밝혀졌다. 원자력안전위원회는 11일 원전부품 민관 합동조사단의 점검 결과, 신고리 3·4호기의 비안전등급 설비인 소화수 ..
30대 남성 술 안 마셨는데도 음주단속 적발 '황당', 알고보니…술을 마시지 않은 30대 남성이 음주단속에 걸렸다가 무혐의 처분을 받은 황당한 사건이 일어났다. 알코올 함유량이 많은 구강청결제를 삼킨 것이 원인이었다. 이 남성은 혈액 검사 끝에 무혐의 처분을 받게 됐다..
'유세 중 교통사고' 박근혜측 김우동 홍보팀장도 사망박근혜 새누리당 대선후보 선거유세 일정 중 발생한 교통사고로 의식불명에 빠졌던 김우동 홍보팀장이 11일 오후 5시20분께 원주 기독병원에서 끝내 사망했다. 박 후보의 측근인 이춘상(47) 보좌관에 이어 2번째 ..
서울 구로구 개봉동 세탁소서 화재… 8명 부상서울 구로구 개봉동의 한 세탁소에서 불이나 8명이 부상을 입었다. 11일 낮 12시41분께 서울 구로구 개봉동의 한 아파트 상가 1층 세탁소에서 원인이 밝혀지지 않은 불이 나 상가에 있던 수십명이 대피하는 소동..
프랜차이즈 빵집 점주들, 대한제과협회 상대 소송프랜차이즈 빵집 가맹점주들이 11일 대한제과협회장을 상대로 협회비를 돌려달라며 소송을 냈다. 경기 의정부 등지에서 모 프랜차이즈 빵집 가맹점을 운영하는 29명은 이날 서울중앙지법에 "협회가 프랜차이즈 빵집을 운..
서울 전통시장 정비사업 기존상인 내쫓아… 재입점률 5%시설 현대화를 통해 전통시장의 경쟁력을 확보하고 지역상권을 살리겠다는 취지로 서울시가 추진하고 있는 '전통시장 정비사업'이 기존 상인 재입점률이 5%에 그치는 등 기존 상인들을 내좇고 있는 것으로 나타나 사업 취지에..
서울 구로구 개봉동 세탁소서 화재… 8명 부상 서울 구로구 개봉동의 한 세탁소에서 불이나 8명이 부상을 입었다. 11일 낮 12시41분께 서울 구로구 개봉동의 한 아파트 상가 1층 세탁소에서 원인이 밝혀..
프랜차이즈 빵집 점주들, 대한제과협회 상대 소송 프랜차이즈 빵집 가맹점주들이 11일 대한제과협회장을 상대로 협회비를 돌려달라며 소송을 냈다. 경기 의정부 등지에서 모 프랜차이즈 빵집 가맹점을 운영하는 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