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수능응시 고대생 실종 한 달째 행방묘연

더 나은 대학에 가겠다며 올해 대학수학능력시험에 응시한 명문 사립대생이 응시 다음날 실종된 이후 한 달 째 행방이 묘연하다. 10일 서울 성북경찰서에 따르면, 고려대 1학년생인 조모(23)씨는 수능 다음날인 지..

친오빠 성폭력 사건 수사 종결하려던 경찰, 논란되자…

친오빠로부터 수십 년 넘게 성폭력을 당했다는 내용의 고소사건에 대해 증거 부족을 이유로 수사를 종결하려던 경찰이 여동생이 글과 녹음파일 등을 인터넷에 공개하며 논란이 확산되자 부랴부랴 보강 수사에 나서기로 했다. ..

서울시내 계량기 밤새 49건 동파

영하 10도 안팎의 혹한이 며칠째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밤사이 서울시내 곳곳에서 계량기 동파 사고도 잇따랐다. 10일 서울시 상수도사업본부에 따르면, 전날 오후 5시부터 이날 오전 5시까지 서울에서 접수된 계량..

서울지하철 1~4호선 내일 파업 돌입 예고

서울 지하철 1~4호선을 운영하는 서울메트로의 노조인 서울지하철노동조합(위원장 정연수)이 11일부터 파업 돌입을 예고한 가운데 양측이 10일 단체협상을 놓고 최종 협상을 가진다. 서울지하철노조는 지난 5~7일 ..

서울 영하 11도… 전력수급 경보 '주의' 예상

전력거래소는 10일 영하 10도가 넘는 한파가 기승을 부리면서 전기 사용이 크게 늘어 전력 수급 경보 '주의'가 발령될 것으로 예보했다. 예비력이 300만㎾ 미만인 상태가 20분간 유지되거나 250만㎾ 밑으로 ..

서울시내 계량기 밤새 49건 동파

영하 10도 안팎의 혹한이 며칠째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밤사이 서울시내 곳곳에서 계량기 동파 사고도 잇따랐다. 10일 서울시 상수도사업본부에 따르면, 전날 ..

서울지하철 1~4호선 내일 파업 돌입 예고

서울 지하철 1~4호선을 운영하는 서울메트로의 노조인 서울지하철노동조합(위원장 정연수)이 11일부터 파업 돌입을 예고한 가운데 양측이 10일 단체협상을 놓고 최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