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교육감 재선거 후보 5명 등록… 이번에도 보수후보 난립서울시교육감 재선거에 최종적으로 5명이 후보 등록을 마쳤다. 진보 진영에서는 단일 후보가 나섰지만, 보수 진영에서는 4명이 나서 표가 분산될 수 밖에 없게 됐다. 앞서 보수 진영은 문용린 서울대 명예교수를..
결혼식날 신부 친구 성폭행하려던 전과 25범 신랑 구속… 술이 과했다지만 '쯧쯧'결혼식날 신부 친구를 성폭행하려 한 엽기적인(?) 신랑이 구속됐다. 이 신랑은 폭력과 마약 등 전과가 무려 25범이나 됐다. 서울 강북경찰서는 결혼식 날 신부의 친구를 성폭행하려 한 혐의(강간미수)로 신랑 A(..
안철수 캠프 옆 건물 옥상서 20대남성 투신소동, 뼈 있는 한마디도?야권 후보 단일화 협상을 놓고 민주통합당 문재인 후보와 갈등을 빚다 대선후보에서 스스로 물러난 무소속 안철수 후보의 사퇴에 항의하며 안철수 캠프 옆 건물 옥상서 목에 칼을 대고 투신소동을 벌이던 20대 남성이 경찰에..
한강서 끈으로 서로 허리 묶은 모녀 시신 발견돼한강에서 서로의 몸을 끈으로 묶은 채 숨진 모녀의 시신이 발견돼 경찰이 수사하고 있다. 26일 서울 마포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24일 오후 2시께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한강사업본부 여의도안내센터 인근 한강변에..
'유신시대 대표 저항시인' 김지하 박근혜 지지, 왜?유신시대의 대표적인 저항시인으로 활동한 시인 김지하(71)씨가 26일 열린 시국강연회에서 새누리당 박근혜 대선후보에 대한 지지 의사를 공식적으로 밝혔다. 김씨는 이날 중도보수단체인 범시민사회단체연합(범사련)이 ..
입학 후 4년간 1314권 읽은 건국대 독서왕 "게임 순위보다…"건국대 상허기념도서관은 올해 가장 많은 책을 대출한 '다독왕'으로 지리학과 4학년 김유나(22·여) 학생을 선정했다고 26일 밝혔다. 도서관이 학부생과 대학원생, 교수와 직원을 대상으로 한 조사에서 김씨는 올해..
한강서 끈으로 서로 허리 묶은 모녀 시신 발견돼 한강에서 서로의 몸을 끈으로 묶은 채 숨진 모녀의 시신이 발견돼 경찰이 수사하고 있다. 26일 서울 마포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24일 오후 2시께 서울 영등..
'유신시대 대표 저항시인' 김지하 박근혜 지지, 왜? 유신시대의 대표적인 저항시인으로 활동한 시인 김지하(71)씨가 26일 열린 시국강연회에서 새누리당 박근혜 대선후보에 대한 지지 의사를 공식적으로 밝혔다. 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