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당동 떡볶이거리', 음식테마거리 변신한다신당동 떡복이거리가 음식테마거리로 변신한다. 서울 중구(구청장 최창식)는 '신당동 떡볶이거리'가 문화체육관광부가 추진하는 음식 테마 거리 관광활성화 지원 사업 대상지로 뽑혔다고 3일 밝혔다...
롯데피에스넷, 중소기업 ATM 기술 빼돌려 훔쳐 쓰다 입건대기업 계열사 대표이사와 직원들이 수년간 함께 일하던 중소협력업체가 개발한 핵심 기술을 빼내 몰래 훔쳐 쓰다가 경찰에 적발됐다. 서울지방경찰청 국제범죄수사대는 몰래 빼낸 중소협력업체의 ATM(현금자동입출금기) ..
서울서 박근혜 선거벽보 훼손 60대 노숙자 검거서울에서 새누리당 박근혜 대선후보의 선거 벽보를 훼손한 60대 노숙자가 경잘에 붙잡혔다. 서울 동대문경찰서는 30일 대통령 선거 후보자 벽보를 훼손한 혐의(공직선거법 위반)로 김모(61)씨를 붙잡아 조사하고 있..
주남저수지 유기 남자아이 살해범은 엄마… 아빠 보고 싶다고 보채자...경남 창원시 주남저수지에서 가방에 담겨 숨진 채 발견된 남자아이를 살해한 사람은 엄마인 것으로 밝혀졌다. 경찰은 경남 김해시에 사는 엄마 최모(37)씨를 긴급체포해 정확한 살해 동기 등을 조사하고 있다. ..
분당선 기흥~망포·경의선 공덕~DMC 구간 내달 개통다음 달에 분당선 기흥~망포 구간과 경의선 공덕~DMC 구간 등 수도권 광역철도망 두 곳이 개통된다. 30일 국토해양부에 따르면, 분당선 오리~수원(52㎞) 노선 중 기흥~망포(7.4km)간과 경의선 용산~문산..
홍대·이태원 주점서 심장질환 우려 `고(高)카페인 폭탄주' 성행서울 홍익대학교 주변과 이태원 거리에 있는 술집 4곳 가운데 3곳은 심장질환 우려가 있는 고(高) 카페인 음료와 술을 섞은 폭탄주를 팔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녹색소비자연대 산하 녹색식품연구소는 이달 16~2..
주남저수지 유기 남자아이 살해범은 엄마… 아빠 보고 싶다고 보채자... 경남 창원시 주남저수지에서 가방에 담겨 숨진 채 발견된 남자아이를 살해한 사람은 엄마인 것으로 밝혀졌다. 경찰은 경남 김해시에 사는 엄마 최모(37)씨를 긴..
분당선 기흥~망포·경의선 공덕~DMC 구간 내달 개통 다음 달에 분당선 기흥~망포 구간과 경의선 공덕~DMC 구간 등 수도권 광역철도망 두 곳이 개통된다. 30일 국토해양부에 따르면, 분당선 오리~수원(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