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원전 6호기 예방정비중 문제 발생… 안전신호 작동경북 울진원전 6호기(가압경수로형.100만kW급)가 계획예방정비 중에 안전신호 작동으로 긴급점검을 받고 있다. 한국수력원자력(주) 울진원자력본부(본부장 김세경)는 26일 오전 1시께 계획예방정비 중인 울진원전 ..
'사랑의열매' 올해 모금 시작… 2670억 모금 목표'사랑의열매'로 상징되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26일 명동에서 '희망 2013 나눔 캠페인' 출범식을 갖고 올해 모금에 들어갔다. 올해 캠페인은 내년 1월말까지 67일 동안 진행되며, 모금 목표액은 지난해 모금액..
고급 아파트 어린이들 미아방지용 금목걸이·금팔찌 골라 훔친 30대 주부 구속고급 아파트에 사는 어린이들에게 접근해 고가의 미아방지용 금목걸이와 금팔찌를 골라 훔쳐 온 30대 주부가 경찰에 붙잡혔다. 서울 송파경찰서는 미취학아동의 금목걸이를 상습적으로 훔친 혐의(상습절도)로 박모(39·..
풀무원 남승우 대표 장녀 파산신청…채무회피 의혹풀무원홀딩스의 최대주주인 남승우 총괄대표이사의 장녀 남밤비씨(37)가 지난 5월 파산신청을 한 것으로 뒤늦게 알려졌다. 2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남씨는 지난 5월 서울중앙지법에 파산과 면책 신청을 냈다...
가정불화 베트남 이주여성 두 자녀 안고 투신자살8년 전 한국에 시집 온 베트남 이주여성이 가정불화로 이혼을 준비하다 아파트에서 딸과 아들을 안고 뛰어내려 숨졌다. 23일 오전 11시20분께 부산 북구의 한 아파트 18층 베란다에서 베트남 이주여성 A(27)..
양천구 고교생 60여명 급식 먹은 후 집단 식중독 증세서울 양천구의 한 고등학교 학생들이 급식을 먹고 집단 식중독 증세를 보여 병원 치료를 받고 있다. 23일 양천구의 모 고등학교에 따르면, 전날 전교 급식인원 1250여명 중 60여명의 학생이 점심 급식으로 카레..
풀무원 남승우 대표 장녀 파산신청…채무회피 의혹 풀무원홀딩스의 최대주주인 남승우 총괄대표이사의 장녀 남밤비씨(37)가 지난 5월 파산신청을 한 것으로 뒤늦게 알려졌다. 2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남씨는 지난..
가정불화 베트남 이주여성 두 자녀 안고 투신자살 8년 전 한국에 시집 온 베트남 이주여성이 가정불화로 이혼을 준비하다 아파트에서 딸과 아들을 안고 뛰어내려 숨졌다. 23일 오전 11시20분께 부산 북구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