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삭 아내 살해' 의사 파기환송심서 다시 징역 20년형만삭인 아내를 살해한 혐의로 기소돼 1·2심에서 징역 20년형을 선고받았다가 더 치밀한 검증이 필요하다며 대법원에 의해 파기환송됐던 의사 백모(32)씨에 대한 파기환송심에서 법원이 다시 징역 20년형을 선고했다. ..
전력수급경보 '관심' 발령… 순간 예비전력 350만㎾↓최근 폭설과 극심한 한파로 인해 전력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7일 전력수급경보 '관심'이 발령됐다. 전력거래소는 이날 오전 11시25분을 기해 전력수급 경보 '관심'을 발령했다. 전력거래소는 당초 이..
서울시 "남산 1·2·3호터널 등 시내 터널 6곳 안전"서울시는 지난 2일 붕괴사고가 일어난 일본 야마나시현 사사고(笹子) 터널과 유사한 시내 터널 6곳에 대해 긴급 안전점검을 한 결과, 안전상 문제가 발견되지 않았다고 7일 밝혔다. 시는 일본 터널 사고가 발생한 ..
변태 음란행위 '바바리맨' 붙잡은 태권도 4단 여고생 '화제'여고생들이 학교 앞에 자주 출몰해 변태 음란행위를 하던 '바바리맨'을 맨손으로 붙잡은 사실이 뒤늦게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다. 7일 경기도 수원중부경찰서에 따르면, 수원 영생고등학교 2학년 김모(18)양 등 여..
서울 대중목욕탕 정수기 5개 중 1개 대장균 검출… '수질 부적합'서울 시내 대중목욕탕에 설치된 정수기 5개 중 1개의 먹는 물에서 대장균군이 검출되는 등 식수로 부적합한 것으로 나타났다. 서울시는 지난 10월 4일부터 지난달 8일까지 시내 대형 대중목욕탕 263곳을 대상으로..
서울서 이틀 동안 선거벽보 8점 훼손한 60대男 입건서울서 이틀 동안 제18대 대통령 선거 후보 벽보를 8점이나 훼손한 6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서울 노원경찰서는 대선후보 벽보를 훼손한 혐의(공직선거법 위반)로 조모(66)씨를 불구속 입건했다고 7일 밝혔..
변태 음란행위 '바바리맨' 붙잡은 태권도 4단 여고생 '화제' 여고생들이 학교 앞에 자주 출몰해 변태 음란행위를 하던 '바바리맨'을 맨손으로 붙잡은 사실이 뒤늦게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다. 7일 경기도 수원중부경찰서에 ..
서울 대중목욕탕 정수기 5개 중 1개 대장균 검출… '수질 부적합' 서울 시내 대중목욕탕에 설치된 정수기 5개 중 1개의 먹는 물에서 대장균군이 검출되는 등 식수로 부적합한 것으로 나타났다. 서울시는 지난 10월 4일부터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