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희, 통합진보당 옛 당원들에 고소당해이정희(43) 통합진보당 대선후보가 옛 참여계 당원들에 의해 고소당했다. 5일 검찰에 따르면, 강모씨 등 전 통합진보당 당원 14명은 지난 3일 통합진보당과 이정희 대표, H대 김모 교수 등을 공직선거법 위반 ..
'찜질방 생활' 30대 남성 "구속이나 되자"며 선거벽보 훼손30대 남성이 감옥에 들어가려고 대선후보 선거벽보를 훼손, 경찰에 붙잡혔다. 서울 영등포경찰서는 18대 대선후보의 선거 벽보를 훼손한 혐의(공직선거법 위반)로 김모(31·무직)씨를 구속했다고 5일 밝혔다. ..
8억짜리 예술품 단돈 8만원에 팔아넘긴 멍청한 영국 도둑들영국의 멍청한 도둑들이 50만파운드(약 8억7000만원)에 달하는 값비싼 예술품 2점을 훔치고도 가치를 몰라 고물상에 고작 단돈 8만원에 팔아넘겼다고 영국 데일리 메일 온라인판이 4일(편지시간) 보도했다. 보도..
법원, 김승연 한화 회장 보석신청 기각회사에 수천억원의 손실을 끼친 혐의 등으로 기소돼 1심에서 실형을 선고받은 김승연(60) 한화그룹 회장이 요청한 보석 신청이 기각됐다. 서울고법 형사7부(윤성원 부장판사)는 5일 "형사소송법 95조1호의 필요적..
30대 남성 독극물 든 콜라 들고와 피자와 배달 부탁, 왜?서울 송파구의 한 부동산 중개업소에 독극물이 든 콜라를 배달시킨 30대 남성이 붙잡혔다. 경찰은 원한 관계로 인한 사고로 보고 범인을 수사 중이다. 서울 송파경찰서는 독극물이 담긴 음료수를 배달시킨 혐의로..
내년 서울형 혁신학교 추가 지정 공모에 6개교 신청서울시교육청은 2013학년도 혁신학교 추가 지정을 위한 공모를 마감한 결과 초등학교 5개교, 중학교 1개교 등 총 6개교가 신청했다고 5일 밝혔다. 시교육청은 19일 이전까지 6개교에 대한 서류 심사와 현장 실..
법원, 김승연 한화 회장 보석신청 기각 회사에 수천억원의 손실을 끼친 혐의 등으로 기소돼 1심에서 실형을 선고받은 김승연(60) 한화그룹 회장이 요청한 보석 신청이 기각됐다. 서울고법 형사7부(윤..
30대 남성 독극물 든 콜라 들고와 피자와 배달 부탁, 왜? 서울 송파구의 한 부동산 중개업소에 독극물이 든 콜라를 배달시킨 30대 남성이 붙잡혔다. 경찰은 원한 관계로 인한 사고로 보고 범인을 수사 중이다. 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