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삼성중공업

삼성重, LNG선 4척 9713억원 수주

삼성중공업이 고부가가치 선박인 액화천연가스(LNG) 운반선 계약을 연이어 체결하며 1주일새 3조원이 넘는 수주실적을 기록했다. 삼성중공업은 버뮤다 지역 선사로부터 LNG운반선 4척을 총 9713억원에 수주했다고 25..
강영권 에디슨모터스 회장

에디슨모터스, 산은에 7천억~8천억원 대출 요청

쌍용차를 인수하는 에디슨모터스의 강영권 회장은 22일 "산은(산업은행)이 7000억~8000억원의 대출을 해주면 좋겠다"고 말했다. 강 회장은 이날 오전 에디슨모터스·키스톤PE·KCGI·TG투자·쎄미시스코 컨소시엄 ..
소상공인

소상공인 손실보상 27일부터 온라인 접수

중소벤처기업부는 오는 27일부터 소상공인 손실보상 신청을 받고, 관련 보상금을 신속하게 지급하기 위한 온라인 시스템을 구축했다고 22일 밝혔다. 해당 소상공인은 손실보상 누리집에서 사업자번호를 입력하고 본인 인증을 ..
LG전자

LG전자 3분기 매출 월풀 제쳐…세계 생활가전 1위 눈앞

LG전자가 올해 3분기 글로벌 생활가전 시장에서 세계 1위 타이틀을 지켜낼 것으로 보인다. 특히 지금과 같은 추세라면 연간 기준으로도 첫 1위를 기록할 가능성이 크다. LG전자 생활가전은 매출액 기준으로 올해 상반기..
유류세

정부, 유류세 인하 공식화. LNG 할당관세율도 낮춰

정부가 유류세 인하를 공식화하며 액화천연가스(LNG) 할당관세율도 낮추기로 했다. 정부는 22일 정부서울청사에서 이억원 기획재정부 제1차관 주재로 정책점검회의 겸 물가관계차관회의를 열고 이같이 밝혔다.이 차관은 모두..

소상공인 손실보상 27일부터 온라인 접수

소상공인
중소벤처기업부는 오는 27일부터 소상공인 손실보상 신청을 받고, 관련 보상금을 신속하게 지급하기 위한 온라인 시스템을 구축했다고 22일 밝혔다. 해당 소상공인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