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KT, 알뜰폰 요금제 혜택 강화

KT는 KT 망을 이용하는 알뜰폰 고객들에게 매월 최대 100GB의 추가 데이터를 1년간 무료로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대상 요금제는 월 제공 데이터양에 민감한 고객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세 가지 후불 요금제이..
아반떼 7세대

현대차 베스트셀링카 '아반떼' 7세대, 5년만에 금기 깼다

"7세대 아반떼는 1세대 모델부터 이어져온 고유의 대담한 캐릭터를 극대화해 디자인됐으며, 고정관념과 금기를 깬 파격적인 선과 면의 구성을 통해 신선한 조형미를 완성했다" (현대디자인센터장 이상엽 전무) 현대자동차가 ..
삼성전자서비스 수리 엔지니어

삼성 에어컨 사전점검 서비스…출장·수리비 무상 혜택

삼성전자서비스는 에어컨 사용량이 늘어나는 여름철을 대비해 '에어컨 사전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는 본격적인 더위에 앞서 간단한 점검으로 고객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다. 고객..
4세대 쏘렌토

기아차 "쏘렌토 하이브리드 가격 그대로"…143만원 보상

지난달 21일 환경친화적 자동차(친환경차) 세제 혜택 문제로 쏘렌토 하이브리드 사전계약을 하루만에 중단했던 기아자동차가 사전계약 고객에 대한 보상안을 냈다. 6일 기아차 측은 "친환경차가 받는 세제 혜택을 당사가 보..
가정간편식

코로나19 확산, 가정간편식·배달 음식 매출 늘었다

중국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확산하면서 외식을 줄이고 가정간편식이나 배달 음식으로 집에서 끼니를 해결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위메프는 1월 28일부터 2월 27일까지 가정간편식 매출이 지난해 같..
온라인쇼핑

코로나19, 온라인쇼핑 패턴도 바꿨다

중국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가정에서 소비되는 식품·생활용품의 구매가 급증한 데 비해 야외용품은 감소한 것으로 6일 나타났다. 이베이코리아가 국내에 코로나19 첫 환자가 발생한 1월 20일..
마스크

[최신] 코로나19 대비 마스크 올바른 사용법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지난 4일 마스크 공급량이 충분하지 않는 등 비상상황에서의 마스크 사용에 대한 한시적 지침을 밝혔다. 지역사회 일반인인 경우, 개인물품 위생관리, 사회적 거리 확보, 실내 환기 등 개인위생을 철저..
현대차 제네시스 신형 G80

"역동적인 우아함"…제네시스 신형 G80 이미지 공개

"쿼드램프는 세단, SUV 등 어떤 차체에 적용하더라도 정체성이 명확하게 드러나는 제네시스의 가장 대표적인 디자인 요소다. 역동성과 우아함의 균형을 조율해 각 차량의 개성을 살리는 제네시스의 디자인 정체성을 바탕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