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뉴욕증시

[이번주 뉴욕증시] 연준 선호 물가, 파월 토론 주목

이번 주(11월 27일~12월 1일) 뉴욕 증시는 연방준비제도(연준·Fed)가 선호하는 물가 지표와 제롬 파월 연준 의장의 연설을 주시하며 강세 흐름을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현재의 흐름에 찬물을 끼얹을만한 이벤트가..
뉴욕증시

뉴욕증시, 소매기업 실적 실망 등에 하락

뉴욕증시는 소매 기업들의 실적에 대한 실망과 연방준비제도(연준·Fed)의 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 정례회의 의사록 등을 소화하며 하락했다. 21일(미 동부시간) 뉴욕증권거래소(NYSE)에서 다우존스30산업평균지수..
뉴욕증시

뉴욕증시, 추수감사절 앞두고 상승

뉴욕증시는 이번 주 추수감사절 연휴를 앞두고 지난주의 강한 반등 이후 오름세를 이어갔다. 20일(미 동부시간) 뉴욕증권거래소(NYSE)에서 다우존스30산업평균지수는 전장보다 203.76포인트(0.58%) 오른 3만5..
뉴욕증시

뉴욕증시, 미 경제지표 냉각 신호에 혼조

뉴욕증시는 미국 경제지표가 둔화되면서 혼조세를 보였다. 16일(현지시간) 뉴욕증권거래소(NYSE)에서 다우존스30산업평균지수는 전장보다 45.74포인트(0.13%) 하락한 3만4945.47에 거래를 마감했다. 스탠더..
뉴욕증시

뉴욕증시, 큰폭 둔화된 PPI에 상승

뉴욕증시는 소비자물가지수(CPI)에 이어 생산자물가지수(PPI)도 하락하면서 상승세를 이어갔다. 인플레이션이 둔화됐다는 안도감과 함께 미 연방준비제도(Fed·연준) 금리인상 사이클 종료에 대한 확신이 시장 전반에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