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티볼리

쌍용차, 대내외 악재에 시가총액 반토막

쌍용자동차가 실적 부진으로 어려움을 겪으며 1년도 안된 사이에 시가총액이 절반 이하로 줄어들었다. 해외시장에서 악재가 겹친데다가 국내 경쟁에 치인 여파로 풀이된다. 쌍용차는 21일 유가증권시장(코스피)에서 주당 2천..
기아

기아차, '2019년형 모닝' 출시…1천75만∼1천589만원

기아자동차는 3일 상품성을 강화해 고객 편의성을 높인 '2019년형 모닝'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2019년형 모닝에는 베이직 플러스 트림을 제외한 모든 모델에 후방 주차 보조시스템이 확..
레몬법

내년부터 새 차 '잦은 고장'으로 교환 시 취득세 면제

새 차를 사자마자 고장이 반복되면 교환·환불받는 일명 '레몬법'이 내년 1월부터 시행됨에 따라 정부는 새 차 교환 시 취득세는 이미 낸 것으로 간주할 방침이다. 정부는 16일 이낙연 국무총리 주재로 정부서울청사..
아우디

아우디코리아, 신형 A3 3천여대 40% 할인 판매

아우디코리아가 신형 A3 3천여대를 40%가량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 경우 판매가격이 2천400만원대까지 떨어져 현대차 아반떼 등 국산차와 비슷한 수준이 된다. 25일 아우디코리아에 따르면 회사 측은 다음..
쌍용차

쌍용차 6월 판매 작년보다 0.9% ↓…수출 회복세

쌍용자동차는 6월 한 달간 내수 9천684대, 수출 2천894대 등 총 1만2천578대를 판매했다고 2일 밝혔다. 쌍용차에 따르면 6월 전체 판매량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0.9% 감소했다. 내수가 주춤하는 바..
suv

세계 최고급 SUV '롤스로이스 컬리넌' 국내 출시

롤스로이스모터카는 28일 브랜드 최초 스포츠유틸리티차(SUV) '컬리넌'(Cullinan)을 국내 출시했다. 롤스로이스모터카에 따르면 컬리넌은 100% 알루미늄 프레임(럭셔리 아키텍처)을 기반으로 제작돼 안락하..
벤츠

메르세데스-벤츠, 4도어 쿠페 '더 뉴 CLS' 국내 공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18일 서울 메르세데스-벤츠 청담 전시장에서 '4도어 쿠페의 개척자이자 디자인 아이콘'으로 여겨지는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CLS'의 공개행사를 열었다고 밝혔다. CLS는 쿠페의 우아..

쌍용차, 대내외 악재에 시가총액 반토막

티볼리
쌍용자동차가 실적 부진으로 어려움을 겪으며 1년도 안된 사이에 시가총액이 절반 이하로 줄어들었다. 해외시장에서 악재가 겹친데다가 국내 경쟁에 치인 여파로 풀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