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현대차 제네시스 GV80

현대차 제네시스 GV80 '또 리콜'…총 4004대

지난 2월 리콜 조치를 받았던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GV80이 또 리콜 조치에 들어간다. 16일 업계에 따르면, 국토교통부는 GV80(JX1) 4004대에 대해 제작결함이 발견되어 시정조치(리콜)하기로 했다. 이번 리..
맵퍼스 아틀란

'민식이법' 이후 아틀란 내비 앱 인기

최근 '어린이 보호구역 관련 법 개정안'(민식이법) 시행과 함께 업계 최초로 '스쿨존 설정 기능'을 제공하는 아틀란이 안전운전 내비로 주목받고 있다. 1일 맵퍼스에 따르면, 민식이법이 시행된 직후 아틀란 내비게이션 ..
수입차들

볼보·아우디 등 외제차 '무더기 리콜'

볼보, 한국지엠, 랜드로버, 폭스바겐, 혼다 등 수입차에서 결함이 발견돼 4만대 가까운 차량이 리콜된다. 국토교통부는 볼보자동차코리아, 한국지엠,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혼다코리아 포르쉐코리아, ..
기아자동차 니로 쏘울

월 87만원으로 니로·쏘울 전기차 자유이용

월 87만원으로 니로 전기차 또는 쏘울 전기차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기아자동차는 전기차 전용 구독 서비스인 '기아플렉스(KIAFLEX) EV 라인'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유로스타와 유로코치

유로스타·유로코치 시승도 '비대면'

프리미엄 밴 '유로스타'와 '유로코치'에 대한 비대면 구매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17일 와이즈오토는 메르세데스-벤츠 스프린터를 업그레이드한 유로스타, 유로코치 등 자사의 핵심 모델을 직접 시승해보고자 하는 고객들을 ..
제네시스 G90

G90까지…제네시스 세단 '최고 안전한 차' 라인업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세단 전 차종이 미국 고속도로 안전보험협회(IIHS) 충돌 평가에서 최고 안전한 차로 선정됐다. 12일 현대차에 따르면, 제네시스 G90은 IIHS가 발표한 충돌 평가에서 가장 안전한 차량에 부여..
아반떼 7세대

현대차 베스트셀링카 '아반떼' 7세대, 5년만에 금기 깼다

"7세대 아반떼는 1세대 모델부터 이어져온 고유의 대담한 캐릭터를 극대화해 디자인됐으며, 고정관념과 금기를 깬 파격적인 선과 면의 구성을 통해 신선한 조형미를 완성했다" (현대디자인센터장 이상엽 전무) 현대자동차가 ..
4세대 쏘렌토

기아차 "쏘렌토 하이브리드 가격 그대로"…143만원 보상

지난달 21일 환경친화적 자동차(친환경차) 세제 혜택 문제로 쏘렌토 하이브리드 사전계약을 하루만에 중단했던 기아자동차가 사전계약 고객에 대한 보상안을 냈다. 6일 기아차 측은 "친환경차가 받는 세제 혜택을 당사가 보..
현대차 제네시스 신형 G80

"역동적인 우아함"…제네시스 신형 G80 이미지 공개

"쿼드램프는 세단, SUV 등 어떤 차체에 적용하더라도 정체성이 명확하게 드러나는 제네시스의 가장 대표적인 디자인 요소다. 역동성과 우아함의 균형을 조율해 각 차량의 개성을 살리는 제네시스의 디자인 정체성을 바탕으로..

볼보·아우디 등 외제차 '무더기 리콜'

수입차들
볼보, 한국지엠, 랜드로버, 폭스바겐, 혼다 등 수입차에서 결함이 발견돼 4만대 가까운 차량이 리콜된다. 국토교통부는 볼보자동차코리아, 한국지엠, 재규어랜드로버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