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립스틱 추천 ‘압솔뤼 루즈 쉬어 #264 100일 마른 장미’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랑콤이 수지와 함께 한 뷰티 북 속 화보의 추가 컷 을 공개했다. 수지는 해당 화보에서 청순한 입술에 사용한 립 제품은 랑콤의 베스트셀러 ‘압솔뤼 루즈 ..
식품·건강제품 온라인서 구매 급증…모바일 이용 80.7%인터넷 쇼핑 이용자들이 가장 많이 구매하는 품목이 식품·건강제품이라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온라인 쇼핑 구매자의 10명 중 8명은 모바일을 이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19일 시장분석업체 DMC미디어에 따르면 지난해..
1년 이상 안 쓴 휴면카드 자동 해지 못 한다다음 달부터는 1년 이상 사용하지 않은 휴면카드라도 유효기간에는 자동 해지 되지 않는다. 계약이 해지되면 카드 재발급 등 불편이 생기고 카드사의 신규 모집 비용도 증가하기 때문이다...
'언택트' 소비 확산, 비싼 가전·가구도 온라인 구매 늘어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언택트'(비대면) 소비가 늘면서 매장에서 직접 보고 구매하던 고가의 가전이나 가구도 온라인으로 사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신세계백화점은 2월 한 달간 프리미엄 가구와 ..
코로나19에 생수 판매 '껑충'…집밥·사재기 수요 겹쳐중국발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확산함에 따라 소비자들이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생수 판매가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16일 생수 업계에 따르면 최근 코로나19가 국내에서 확산하면서 주요 생수 ..
코로나19, 온라인쇼핑 패턴도 바꿨다중국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가정에서 소비되는 식품·생활용품의 구매가 급증한 데 비해 야외용품은 감소한 것으로 6일 나타났다. 이베이코리아가 국내에 코로나19 첫 환자가 발생한 1월 20일..
'언택트' 소비 확산, 비싼 가전·가구도 온라인 구매 늘어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언택트'(비대면) 소비가 늘면서 매장에서 직접 보고 구매하던 고가의 가전이나 가구도 온라인으로 사는 사람들이 늘고..
코로나19에 생수 판매 '껑충'…집밥·사재기 수요 겹쳐 중국발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확산함에 따라 소비자들이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생수 판매가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16일 생수 업계에 따..